:: '로봇김밥'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내 검색결과입니다. :: /검색건수 : 21,605
구분 제목
안성휴게소 로봇김밥 소떡소떡

첨 먹어보는 로봇김밥에서 베스트메뉴라는 와사비참치마요로 시켰는데 김밥한줄에 머이리 비싸다냐... 비싼만큼 엄청 큰 김밥. 게다가 밥도 현미밥이었어요. 그래,비싼거 인정.ㅋㅋ 새콤달콤한 소스와...
병원후기(노광고) .염증치료과정과 안성휴게소 로봇김밥.

둘러보다가 로봇김밥을 샀어요. 무슨김밥이 4천원인가 5천원인가.했었던거같음 ㅎㄷㄷ 그래서 수원 나이팅게일 병원가면서 먹는데 ㅋㅋㅋㅋㅋ아니 무슨 김밥이 아무맛도 안나; ㅠㅠㅠㅠ 후기쓸게 없다. 왜냐면...
곽산황야(霍山黃芽) + 로봇김밥 수제비떡볶이, 독일소세지김밥

로봇김밥의 독일소세지김밥과 수제비떡볶이 입니다. 로봇김밥 떡볶이는 매콤한 편이에요 깻잎향이 좋고, 현미수제비도 들어있구요~ (신라면보다 매콤하고, 불닭볶음면보다 덜 매운 정도) #수제비떡볶이 4...
현대시티아울렛 분식집 - 로봇김밥 생와사비 참치마요 김밥 후기

현대시티 아울렛의 경우 식당이 많은편인데 오늘 방문한 곳은 김밥집인 로봇김밥 입니다.... 저는 1번 생와사비 참치마요 김밥 / 10번 더건강한 햄 채소 김밥 + 34번 현미수제비치즈라볶이 + 51번 로봇 돈까스...
송도 분식전문맛집 - 로봇김밥(메뉴有)

분식전문점 - 로봇김밥 리뷰입니다. 학교수업 사정상 저녁을 빨리먹게된 날, 야식이 먹고싶었던 저를 친구가 떡볶이를 먹자며 꼬시는데에 성공했기에 작성하는 리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.... 로봇김밥의...
[청주 율량동 맛집]로봇김밥/김밥집에서는 김밥을 먹자

#청주 #율량동 #로봇김밥 #맛집 #분식 #율량동맛집 #율량동김밥 로봇김밥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었습니다 내부 자리는 넉넉합니다 안쪽에도 자리가 있지만 4명 이상은 무리로 보이네욥 로봇김밥의 영업시간은 오전...
산본맛집 산본롯데피트인맛집 로봇김밥

수 있어요 ㅎㅎ 로봇김밥 매콤제육김밥인데요.. 음.. soso했어요.. 저도 집에서 제육김밥 몇번싸봤는데요..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었어요 같이 먹은 친구도 같은생각.. 맛있다고 막 먹진 않았어요~! 삼삼한 맛.....